상단영역

본문영역

양주도시공사, 2022년 제2회 교통약자와 함께하는“행복 동행여행” 실시

양주도시공사, 2022년 제2회 교통약자와 함께하는“행복 동행여행” 실시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11.17 14:39
  • 전체기사 417,70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약자와 소통하는 나눔 나들이

▲ 양주도시공사, 2022년 제2회 교통약자와 함께하는“행복 동행여행” 실시
[국회신문] 양주도시공사는 지난 11월 15일 평소 여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주시의 교통약자와 가족을 위해 특별한 추억여행을 실시했다.

이번 여행은 2022년 2회차로 매년 실시하고 있으며 이동하기 어려운 휠체어 탑승 장애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동행 여행으로 교통약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6가족과 도시공사 봉사단 7명이 참가했고 관내 장흥관광지 힐링여행으로 교통약자와 소통하는 뜻깊은 행사로 치러졌다.

양주도시공사는 매년 교통약자와 가족들에게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행복 동행여행”의 브랜드화 추진과 여행대상을 확대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해 지속적으로 활성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동행여행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휠체어를 탑승해 평소 여행이 쉽지 않았는데 가족들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며“우리 가족에게 추억을 선물해준 공사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흥규 양주도시공사 사장은“앞으로도 교통약자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더 많은 교통약자가 동행여행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