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무성항공 평택시 신평동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쌀 기부

㈜무성항공 평택시 신평동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쌀 기부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11.18 15:04
  • 전체기사 418,53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무성항공 평택시 신평동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쌀 기부
[국회신문] 평택시 신평동에 소재한 농업용 무인헬기 제조 판매업체 ㈜무성항공은 관내 저소득 계층을 위해 지난 17일 백미 30포를 신평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최태영 대표는 2017년부터 매년 직접 농사지은 쌀을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기부해왔으며 이날 기부된 쌀은 법적지원을 받지 못하는 사각지대 및 소외된 이웃 3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최태영 대표는 “작은 마음이지만 관내 취약계층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일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한상오 신평동장은 “올해도 잊지 않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을 베풀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전달된 쌀은 취약계층을 위해 뜻깊게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