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광군, 국제농기계 사랑의 쌀 50포 기탁

영광군, 국제농기계 사랑의 쌀 50포 기탁

  • 기자명 배용원 기자
  • 입력 2022.11.21 17:43
  • 전체기사 418,567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영광군, 국제농기계 사랑의 쌀 50포 기탁
[국회신문] 영광군 국제농기계는 지난 17일 영광군에 사랑의 쌀 50포를 기탁해 이웃사랑의 실천에 앞장섰다.

국제농기계 김경수 대표는 8년 전 우연히 영광을 방문해 영광의 포근한 정과 농기계를 이용한 첨단화된 농촌의 모습을 보고 영광에 귀촌해 사업을 시작하게 됐다.

이날 기탁식에서 김 대표는 “첫 해 아무런 연고도 없는 영광에서 주위 분들의 도움으로 농기계 사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어 도움을 주신 영광 분들께 적은 보답이나마 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사랑의 쌀을 기탁하게 됐다” 며 “따뜻하고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영광의 이웃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농기계와 관련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강종만 영광군수는 “다른 어떤 것보다 나눔을 실천하는 손길은 아름답고 이렇게 나눔 확산에 기여해주셔서 고맙다” 며 “기탁하신 사랑의 쌀은 따뜻한 마음을 담아 잘 전해드리고 행복이 가득한 으뜸 영광만들기에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