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용인시 죽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서 취약계층에 탄소매트 지원

용인시 죽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서 취약계층에 탄소매트 지원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11.22 07:04
  • 전체기사 420,779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용인시 죽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서 취약계층에 탄소매트 지원
[국회신문] 용인특례시 수지구 죽전1동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도움을 주고 싶다며 취약계층 28가구에 탄소매트를 지원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위원장은 “유난히 추웠던 지난 겨울 더 어려웠을 이웃을 생각하며 올해는 겨울이 오기 전 난방용품을 준비했다”며 “이웃들이 매서운 겨울을 이겨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협의체 위원들은 각 가정을 일일이 방문해 탄소매트를 전하고 불편한 점이 없는지 안부를 확인할 예정이다.

협의체는 매년 겨울마다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한 성품을 후원하는 한편 각종 행사에 적극 참여하는 등 지역사회 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