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두천시 중앙동 빨간풍차과자점,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실천

동두천시 중앙동 빨간풍차과자점,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실천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11.22 12:22
  • 전체기사 420,73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두천시 중앙동 빨간풍차과자점,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실천
[국회신문] 동두천시 중앙동 빨간풍차과자점에서는 지난 21일 복지 사각 지대 가정을 돕기 위해 빵을 후원했다고 전했다.

빨간풍차과자점 유재학 대표는 매주 월요일마다 당일 만든 온기 가득한 빵을 중앙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하고 있으며 결식의 우려가 있는 소외계층의 어려움을 해소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이날 오후에도 유재학 대표가 제공한 빵을 중앙동 행정복지센터 직원이 복지 사각지대 발굴시스템과 인적 안전망을 통해 위기 상황이 확인된 소외계층 가정에 방문해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했다.

유재학 대표는 “제가 가진 것을 조금이라도 나눌 수 있는 것에 감사함과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복지 소외계층에 빵을 후원해 지역복지 발전에 이바지하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