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양특례시 행신4동 주민자치회, 문화가 있는 토요일의 버스킹 진행

고양특례시 행신4동 주민자치회, 문화가 있는 토요일의 버스킹 진행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11.22 13:31
  • 전체기사 421,45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양특례시 행신4동 주민자치회, 문화가 있는 토요일의 버스킹 진행
[국회신문] 고양특례시 행신4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19일 주민자치사업으로 서정 문화공원에서 첫 번째 버스킹 공연을 진행했다.

이날 공연은 고양시에 소속된 음악인들로 구성됐다.

라온월드 뮤직 앙상블 팀의 오카리나, 우쿨렐레 공연으로 시작해, 김미서 아코디어니스트, 배혜미 바이올리니스트의 공연에 이어 색소포니스트들의 공연을 마지막으로 2시간 동안 공연이 진행됐다.

오는 26일 같은 장소에서 버스킹 행사가 한 번 더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한쪽에서는 고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에서 수세미 뜨기, 가죽 열쇠고리 만들기 체험부스를 진행했다.

이현영 행신4동 주민자치회 문화복지분과 위원장은 “주민들의 토요일 오후를 작은 음악회로 풍성하게 채워줄 수 있어서 기쁘다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