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
실시간

본문영역

서부산단 입주기업 이노텍, 검암경서동에 양곡 전달

서부산단 입주기업 이노텍, 검암경서동에 양곡 전달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11.22 14:33
  • 전체기사 420,182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부산단 입주기업 이노텍, 검암경서동에 양곡 전달
[국회신문] 인천서부산업단지 입주기업인 이노텍은 지난 21일 검암경서동 행정복지센터에 10kg 쌀 100포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노텍은 중·소형 송풍기와 환풍기 등을 제조·판매하는 회사로 인천서부산업단지공단과 함께 매년 지역사회발전과 어려운 이웃을 위한 뜻깊은 동행에 참여해왔다.

그간 취약계층을 위한 마스크 지원, 저소득가정을 대상으로 한 장학금 지원, 경로당 후원 물품 전달, 사랑의 선풍기 100대 전달 등을 이어오며 모범적인 나눔문화를 보여주고 있다.

강태선 이노텍 대표는 “소외된 분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쌀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나눔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이미숙 검암경서동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꾸준히 관심과 정성을 보여준 이노텍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기탁받은 양곡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