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용인특례시의회 황재욱·신민석·김길수·박희정 의원, 제4회 경기언론인협회 기초의원 부문 의정 대상 수상

용인특례시의회 황재욱·신민석·김길수·박희정 의원, 제4회 경기언론인협회 기초의원 부문 의정 대상 수상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11.22 16:15
  • 전체기사 418,53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용인특례시의회 황재욱·신민석·김길수·박희정 의원, 제4회 경기언론인협회 기초의원 부문 의정 대상 수상
[국회신문] 용인특례시의회 황재욱, 신민석, 김길수, 박희정 의원이 22일 오후 2시 경기언론인협회의 주최로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4회 경기언론인협회 의정·행정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의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의원들은 시정현안에 대한 문제점을 지적하고 시정에 반영되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심도 있는 질의와 전문성 있는 지식을 바탕으로 예산 낭비 요인을 제거하는 등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주민복리 증진 및 지역발전을 견인해 온 공로를 인정 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황재욱 의원은 “의정행정 대상이라는 큰 상을 수상하게 되어 너무 기쁜 것과 동시에 더 잘해야겠다는 책임감을 느낀다 앞으로도 시민을 위한 의정활동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신민석 의원은 ”그동안 시민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 덕분에 좋은 상을 수상하게 됐다 상에 담긴 의미를 생각하면서 시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김길수 의원은 “현장을 찾아 지역 주민의 불편함을 직접 해결하려고 노력해왔다 믿어주신 만큼 의미있는 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작은 일도 큰 일도 오직 시민의 편에서 든든한 일꾼으로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박희정 의원은 “시민들에 대한 관심과 동행으로 든든한 힘을 드릴 수 있는 의원이 되겠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하며 쌓은 경험과 역량을 시민을 위해 펼칠 수 있도록 활발한 의정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언론인협회 의정·행정대상은 국회 및 지방의회에서 2022년 한 해 동안 지방자치 발전과 국민을 위한 행정·의정 활동에 헌신해 온 경기도 내 지자체장을 비롯해 국회의원과 광역 및 기초의회 의원들을 수상자로 선정해 시상한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