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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고발

제목

쏘카를 고발합니다-의도적으로 환불 처리를 회피합니다

닉네임
장동훈
등록일
2021-06-11 10:35:04
조회수
194
2021년 5월 6일 5시간 사용으로 예약하여 김포공항에서 쏘카를 이용하였습니다.
4시간 후 반납 직전, 주차장 문제로 쏘카와 통화하게 되었고, 제가 실수로 29시간이 예약된 걸 알았습니다.
그래서, 상담사와 전화 상담을 통해 반납 처리하면서 정정 후 환불 받기로 확인하였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상담사에게 차량 반납과 환불에 대해 거듭 확인하였고, 상담사는 회사에 보고되어 처리 완료되었으니 안심하라는 친절한 답변 을 받았습니다.
또한 증빙할 길이 없었기에, 해당 상담 내용이 녹취되어 기록되는 것까지도 확인 받았습니다.
그 후 몇일이 지나서도 환불에 대한 연락이 없길래, 채팅 상담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채팅 상담 또한 기록이 된다고 하였습니다.
여러 번, 반복적인 채팅 상담 결과, 상급자에게 보고 되었으니 제게 전화한다고 하더군요.
이 또한 반복적인 채팅 상담이 계속되었습니다. 똑같은 상담 내용과 답변... 한달 내내 이렇게 해왔습니다.
쏘카는 전화는 커녕, 먼저 양해의 문자를 보낸적도 없습니다.
돈을 갈취 당하는 것도 억울한데, 기계적으로 결론없는 상담에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이에 쏘카를 고발합니다.
작성일:2021-06-11 10:35:04 119.207.80.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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