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3선 중진 박덕흠 국회 정보위원장, 괴산에 이어 영동 의정보고회 개최

3선 중진 박덕흠 국회 정보위원장, 괴산에 이어 영동 의정보고회 개최

  • 기자명 편집부 기자
  • 입력 2024.01.04 13:52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괴산, 영동, 옥천, 보은 순회 개최

▲ 3선 중진 박덕흠 국회 정보위원장, 괴산에 이어 영동 의정보고회 개최
[국회일보] 국회 정보위원장인 박덕흠 의원은 4일 영동군 영동 여성회관 웨딩홀에서 ‘국회 정보위원장 박덕흠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국회 정보위원장 박덕흠 의정보고회’는 3일 괴산군을 시작으로 4일에는 영동군, 5일 옥천군, 6일 보은군 순으로 군민분들을 찾아 뵙고 있다.

4일 영동군에서 진행된 ‘국회 정보위원장 박덕흠 의정보고회’는 정영철 영동군수, 이승주 영동군의회 의장, 김국기 도의원, 김오봉·신현광·김은하 영동군의원 등 많은 내빈분들과 군민들이 함께하며 자리를 빛냈다.

박덕흠 위원장은 이번 영동군 의정보고회를 통해 영동 양수발전소 농촌공간 정비사업 영동-진천 고속도로 영동 세계 국악 엑스포 군청사 보행환경 개선사업 등 영동군의 숙원사업 예산 확보 및 진행 현황을 설명했다.

아울러 더 나은 영동군으로 거듭나기 위해 군민들과 군 발전방안에 대한 의견을 주고받는 시간을 가졌다.

박덕흠 위원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귀중한 시간을 내어 의정보고회에 참석해 주신 많은 내빈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며 “함께 일궈낸 성과들을 군민분들 앞에서 소개 드릴 수 있어 더할 나위 없이 뿌듯했다”고 밝혔다.

이어 박 위원장은 “언제나 동남4군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서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약속하며 “앞으로도 군민분들께서 붙여주신 일 잘하는 박덕흠, 부지런한 박덕흠 별명의 기대에 미칠 수 있도록 열심히 발 벗고 나서겠다”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