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발로 뛰는 젊은 일꾼’ 김형동 의원, 6일 예천 · 7일 안동 의정보고회 개최

‘발로 뛰는 젊은 일꾼’ 김형동 의원, 6일 예천 · 7일 안동 의정보고회 개최

  • 기자명 편집부 기자
  • 입력 2024.01.05 08:02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 김형동 국회의원 의정보고회, 6일 예천문화회관 · 7일 안동체육관에서 개최

▲ ‘발로 뛰는 젊은 일꾼’ 김형동 의원, 6일 예천 · 7일 안동 의정보고회 개최
[국회일보] 국민의힘 김형동 의원은 오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2023년 한 해 동안의 의정활동 성과를 보고하고 예천·안동 주민들과 소통하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지난해 이뤄낸 크고 작은 성과를 공유하고 의정활동에 대한 평가와 지역발전을 위한 제안을 듣고자 마련됐다.

의정보고회는 6일 예천문화회관 7일 안동체육관에서 각각 오후 2시에 열린다.

의정활동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국회의원 의정보고 주민들과의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 의원은 2023년 주요 의정활동으로 중앙선 KTX 안동~서울역 연장운행 안동 국가산업단지 후보지 선정 안동댐 주변지역 환경영향평가 통과 안동대-경북도립대 글로컬대학 최종선정 예천 지역특화 임대형 스마트팜 공모사업 최종선정 등 지역발전을 위해 큰 성과를 거둔 것으로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

김형동 의원은 “지난 한 해 이룬 크고 작은 성과는 모두 예천군민· 안동시민분들의 성원 덕분이다”며 “지역주민분들을 찾아뵙고 그동안 지역발전의 기틀을 마련한 의정활동 성과들을 상세히 보고 드리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