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민택배 사원' 한동훈, 9호 공약 '여성 안전 대책' 현장 발표

'국민택배 사원' 한동훈, 9호 공약 '여성 안전 대책' 현장 발표

  • 기자명 조수미 기자
  • 입력 2024.02.20 09:13
  • 수정 2024.02.20 09:14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약을 '국민택배' 형식으로 직접 발표하고 있는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경기도 수원 장안구 한 카페에서 주민에게 ‘구도심과 함께 성장’ 공약 택배를 전달하는 배송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공동취재) 2024.1.31/뉴스1 ⓒ News1 송원영 기자
공약을 '국민택배' 형식으로 직접 발표하고 있는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경기도 수원 장안구 한 카페에서 주민에게 ‘구도심과 함께 성장’ 공약 택배를 전달하는 배송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공동취재)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20일 9호 총선 공약으로 여성 안전 대책을 발표한다.

한 위원장은 이날 서울 광진구 폐쇄회로(CC)TV 통합관제센터를 찾아 운영 현황을 점검하고 '여성이 안전한 대한민국' 공약을 발표할 예정이다.

국민의힘은 총선 공약 요청을 받아 직접 전달하는 '국민택배' 형식으로 발표하는데 '국민택배 1호 사원'을 자처한 한 위원장이 이날 직접 공약을 전달하기로 했다. 앞서 한 위원장은 1호, 4호, 8호 공약을 현장에서 직접 발표했다.

이번 공약에는 여성이 심야 시간대에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정책이 포함될 것으로 전해졌다. 광진구 지역 여성 주민과 만나 귀갓길 안전 문제와 관련한 요청을 전해 듣는 간담회도 진행하기로 했다.

앞서 국민의힘은 오는 4월 총선 공약으로 △1호 일·가족 모두행복 1탄 △2호 일·가족 모두행복 2탄 △3호 서민·소상공인 새로 희망 △4호 구도심 함께 성장 △5호 지역 모두 튼튼 △6호 어르신 든든 내일 1탄 △7호 어르신 든든 내일 2탄 △8호 청년 모두 행복을 발표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키워드

#한동훈 #공약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