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망미1동 통장친목회 찾아가는 미용실 ‘내 맘에 쏙 커트’

망미1동 통장친목회 찾아가는 미용실 ‘내 맘에 쏙 커트’

  • 기자명 오공인 기자
  • 입력 2024.02.22 09:20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월 거동이 불편한 3가구 선정, 서비스 지원

▲ 망미1동 통장친목회 찾아가는 미용실 ‘내 맘에 쏙 커트’
[국회일보] 부산광역시 수영구 망미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0일 망미1동 통장친목회와 협력해 찾아가는 미용실 ‘내 맘에 쏙 커트’ 사업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망미1동 통장친목회 회장과 해당 통장들이 고령 및 장애, 중증질환 등으로 거동이 불편한 세대를 직접 찾아가 미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안부를 확인하며 간단한 청소까지 해드리는 사업이다.

망미1동에서는 매월 3세대를 선정해 ‘찾아가는 미용실’ 서비스를 지원하며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복지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미용 서비스를 받은 어르신께서 “걷기가 힘들어 미용실에 가지 못하고 지저분함을 참고 있었는데 이렇게 찾아와서 커트도 해주고 말벗까지 해주어서 너무 고맙다”며 거듭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민균 회장은 “재능을 살려 잘할 수 있는 일을 통해 이웃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더욱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찾아가는 미용실을 적극 운영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봉사를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