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 2월 24일 수영전통 달집놀이 행사로 미개최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 2월 24일 수영전통 달집놀이 행사로 미개최

  • 기자명 오공인 기자
  • 입력 2024.02.23 08:32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월부터는 저녁 8시, 10시 공연 변경

▲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 2월 24일 수영전통 달집놀이 행사로 미개최
[국회일보] 부산광역시 수영구는 오는 2월 24일 토요일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는 당일 광안리 해변에서 열리는 ‘제25회 수영전통 달집놀이’ 운영을 위해 공연을 미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광안리에서는 토요일 밤하늘을 수놓는 드론 대신 정월대보름을 맞아 소망포를 품은 달집태우기는 물론, 오후 2시 10분부터 ‘수영야류’ 등 무형문화재 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특히 영화 왕의 남자에 출연한 명인의 줄타기 공연도 펼쳐지니 색다른 행사 풍경을 구경해 보는 것도 좋겠다.

수영구 관계자는 “이번 주는 다양한 민속놀이와 전통 공연이 있는 ‘제25회 수영전통 달집놀이’를 즐겨주시고 3월부터는 하절기 운영시간으로 동절기보다 한 시간 늦춰진 저녁 8시와 10시에 드론쇼를 진행하니 참고하시어 많은 관람을 해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