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동훈, 오늘 강원 원주 방문…박정하·김완섭 지원유세

한동훈, 오늘 강원 원주 방문…박정하·김완섭 지원유세

  • 기자명 이수용 기자
  • 입력 2024.02.26 09:23
  • 수정 2024.02.26 09:29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8일 오후 강원 원주시 인터불고호텔에서 열린 강원도당 신년인사회에서 권성동 의원, 박정하 강원도당 위원장과 건배를 하고 있다. 2024.1.8/뉴스1 ⓒ News1 구윤성 기자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8일 오후 강원 원주시 인터불고호텔에서 열린 강원도당 신년인사회에서 권성동 의원, 박정하 강원도당 위원장과 건배를 하고 있다.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26일 강원 원주를 방문해 공약 발표 및 지원 유세에 나선다.

한 위원장은 이날 오후 2시 강원 원주시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함께 누리는 문화' 공약을 발표한다.

한 위원장이 취임후 원주를 찾는 것은 이번이 두번째다. 한 위원장은 취임 후 지난달 8일 원주에서 열린 강원특별자치도당 신년인사회에 참석했다.

한 위원장은 공약 발표 후 이날 오후 3시 원주자유시장을 방문해 전통시장 상인회와 간담회를 진행한다.

이후 한 위원장은 원주중앙시장을 돌아보며 원주 지역 4·10 총선 후보들에 대한 지원 유세에 나선다. 국민의힘은 원주갑에 현역 지역구 의원인 박정하 수석대변인을, 원주을에 김완섭 전 기재부 차관을 단수 공천한 바 있다.

한 위원장은 지난주부터 본격적으로 총선 후보들에 대한 지원사격을 이어가는 모습이다. 한 위원장은 지난 23일 원희룡 전 국토교통부 장관과 함께 인천 계양을 지역의 박촌역, 계양산 전통시장, 계산역 사거리 등에서 선거 유세를 진행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