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산 남구, 소상공인 SNS 서포터즈 활동 시작

부산 남구, 소상공인 SNS 서포터즈 활동 시작

  • 기자명 오공인 기자
  • 입력 2024.02.29 15:24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산 남구, 소상공인 SNS 서포터즈 활동 시작
[국회일보] 부산 남구의 보석 같은 소상공인을 알리기 위한 소상공인 SNS 서포터즈가 3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활동을 시작하기에 앞서 이들은 지난 27일 남구청 대회의실에 모여 사전 교육을 받음과 함께 활동에 임하는 다짐을 나누는 발대식을 가졌다.

서포터즈들은 ‘사업의 취지를 보고 꼭 함께하고 싶은 마음이 들어 지원하게 됐다.

열심히 하고 싶다’, ‘어려운 시기에 소상공인을 알리고 경제를 살리는 일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

꼭 우리의 활동이 남구 소상공인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활동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부산 남구의 2024 소상공인 SNS 서포터즈는 3월부터 10월까지 8개월간 월 2건의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며 매월 남구의 전통시장, 착한가격업소 등 경제 시책 관련 필수미션을 수행함으로써 구정 홍보 임무도 겸하게 된다.

특히 이들은 청년으로 구성되어 젊은 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한 감각적이고 다양한 활동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