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HC세종나성점 나성동‘착한가게’7호 가입

BHC세종나성점 나성동‘착한가게’7호 가입

  • 기자명 한영주 기자
  • 입력 2024.03.13 07:32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나성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착한가게 현판 전달

▲ BHC세종나성점 나성동‘착한가게’7호 가입
[국회일보]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13일 BHC세종나성점에 ‘착한가게 7호’ 현판을 전달했다.

‘착한가게’는 월 3만원 이상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월 기부를 약정하는 가게다.

착한가게 참여 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착한가게 현판을 제공하고 가게홍보와 세액공제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허한나 BHC세종나성점 대표는 “지역주민들이 우리 가게를 많이 이용해 주시는 만큼 기부 형태로 지역민들에게 환원할 수 있어 기쁘다”며 “소액이지만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착한가게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은 나성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에게 다양한 자원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백원기 나성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부위원장은 “경기가 좋지 않은 시기에 기부 참여를 결정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BHC세종나성점의 기부가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 가는 시작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