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힘, '한동훈 원톱' 선대위 오늘 첫 회의…"격전지 선거전략 논의"

국힘, '한동훈 원톱' 선대위 오늘 첫 회의…"격전지 선거전략 논의"

  • 기자명 조수미 기자
  • 입력 2024.03.17 08:40
  • 수정 2024.03.17 08:51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6일 오전 경기 오산시 오색시장을 찾아 시민들에게 인사말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 2024.3.16/뉴스1 ⓒ News1 임세영 기자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6일 오전 경기 오산시 오색시장을 찾아 시민들에게 인사말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 

 

 국민의힘이 17일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을 '원톱'으로 내세운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첫 회의를 열고 4·10 총선 격전지 선거전략을 논의한다.

국민의힘은 이날 오전 10시 30분쯤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중앙선거대책위원장 회의'를 개최한다.

회의에는 총괄선대위원장인 한 위원장을 비롯해 나경원·안철수·원희룡·윤재옥 공동선대위원장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날 회의에서는 선대위가 사실상 출범하는 자리로 수도권을 비롯한 격전지 선거 전략이 논의될 전망이다.

윤 원내대표는 "17일 처음으로 선거대책위원회 회의가 있다. 수도권을 비롯해서 우리 당이 어려운 지역에서 어떻게 선거 캠페인을 할 것인지 회의할 것"이라고 했다.

한 총괄선대위원장은 전날 경기 오산 오색시장에서 "내일(17일)부터 선거 대책본부를 사실상 출범한다"며 "절실한 마음으로 반드시 총선에서 여러분을 위해 승리하겠다"고 연설했다.

중앙선대위는 오는 19일 발대식을 통해 정식으로 출범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키워드

#410총선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