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영주 "검증된 일꾼이 영등포 발전 이끌겠다" 출사표

김영주 "검증된 일꾼이 영등포 발전 이끌겠다" 출사표

  • 기자명 이종률 기자
  • 입력 2024.03.17 08:43
  • 수정 2024.03.17 08:51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오후 서울 영등포동에서 열린 김영주 국민의힘 서울 영등포갑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김 후보가 참석자들과 악수하고 있다. (김 후보 측 제공)
16일 오후 서울 영등포동에서 열린 김영주 국민의힘 서울 영등포갑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김 후보가 참석자들과 악수하고 있다. (김 후보 측 제공)

 

 김영주 국민의힘 서울 영등포갑 예비후보가 16일 영등포동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개최했다.

1000여명의 주민이 함께 한 이날 개소식에는 태영호 의원, 양창영 전 국회의원, 조길형 전 영등포구청장, 국민의힘 영등포갑 시·구의원, 김영주 예비후보와 함께 민주당을 탈당한 구의원 등이 참석해 김 후보를 응원했다.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과 김기현 전 대표는 축전과 영상메시지를 통해 축하 인사를 전했다.

김 의원은 "영등포 지속 발전을 위해 국민의힘과 함께 새롭게 출발한다, 계속 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시길 바란다"며 "검증된, 실력 있는 일꾼이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계속 영등포 발전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지지해달라"고 출사표를 던졌다.

김 의원은 △영등포역 경부선 지하화 우선 추진 △당산역 2호선 지상 구간 지하화 단계별 추진 △영등포역-도림 고가 철거 병행 추진 △당산·양평 한강뷰 스카인라인 초고층 생활권 조성 △안양천 반려동물 놀이터 건립 등 영등포 숙원사업의 임기 내 완료를 공약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