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동훈 "민주당 표 주면 이재명 위해 쓰여…범죄자 연대 막아야"

한동훈 "민주당 표 주면 이재명 위해 쓰여…범죄자 연대 막아야"

  • 기자명 이종률 기자
  • 입력 2024.03.18 10:06
  • 수정 2024.03.18 10:15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8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로 출근하고 있다. 2024.3.18/뉴스1 ⓒ News1 구윤성 기자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8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로 출근하고 있다.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8일 "더불어민주당에 주시는 한 표는 이재명 대표를 위해 쓰이겠지만, 국민의힘에 주시는 한 표는 동료 시민의 미래를 위해 쓰일 것"이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한 위원장은 이날 오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중앙선거대책위원회의에서 "국민을 위한 정치를 해야겠다는 명분, 나라를 망치려는 범죄자 세력 연대를 막아야겠다는 명분을 잃지 않겠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한 위원장은 "저희는 대단히 많은 반성을 하고 개선하며 절박하게 뛰어왔다'면서 "민주당처럼 섣불리 승리를 예견하면서 자만하지 않고 한 표 한 표가 소중하다는 자세로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한 위원장은 이날 물가 상황을 언급하면서 "지난주 우리 국민의힘은 농·축산물의 물가 안정을 위해 1500억 긴급 투입 방안을 약속했고 시행되고 있다"며 "그것을 끝까지 챙기겠다"고 역설했다.

또 "납품단가 지원을 기존 13개 품목에서 21개 품목으로 대폭 확대하고, 농산물 할인 예산도 2배 확대하고, 축산물도 5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연중 시행할 계획"이라면서 "곧 물가 안정을 위한 당정협의회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특히 "물가 안정은 대책의 정교함과 타이밍이 중요하다"면서 "즉각 국민들이 피부로 느낄 수 있게 하겠고, 정부에서 특단의 대책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안다. 저희도 잘 뒷받침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