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힘, 공천자대회 열고 선대위 발대식…총선 필승의지 다진다

국힘, 공천자대회 열고 선대위 발대식…총선 필승의지 다진다

  • 기자명 조수미 기자
  • 입력 2024.03.19 09:16
  • 수정 2024.03.19 09:21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8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중앙선거대책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2024.3.18/뉴스1 ⓒ News1 구윤성 기자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8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중앙선거대책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국민의힘은 19일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중앙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과 공천자 대회를 열며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한다.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 겸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은 이날 오전 10시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공천자 대회를 개최한다.

이날 공천자 대회에는 한 위원장을 비롯한 윤재옥·나경원·안철수·원희룡 공동선대위원장과, 공천이 확정된 4·10 총선 후보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한 위원장은 254개 지역구 후보자들에게 공천장을 수여하고 개별 촬영을 진행한다.

국민의힘은 이날 공천자 대회와 더불어 중앙선대위 발대식을 연다. 한 위원장과 공동선대위원장들이 총선을 앞둔 포부를 밝히고, '정치개혁' 퍼포먼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유의동 선대위 부위원장은 주요 총선 공약을 소개한다. 선대위는 지난 1월부터 '국민택배' 콘셉트로 진행해 온 총선 공약 발표 형식을 차용해 택배기사 복장을 하고 '국민의 미래를 배송합니다' 퍼포먼스 등을 진행한다.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는 지난 17일 지역구 254개에 대한 공천을 마무리했다. 보수정당이 전체 선거구에 후보를 낸 것은 제18대 총선인 2008년 이후 16년 만의 일이다.

국민의힘 총선용 비례 위성정당인 국민의미래도 전날(18일) 비례대표 명단과 순번을 확정해 발표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