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로2동주민센터 성한결 주무관, 마약사범 검거 기여로 구로경찰서장 표창

구로2동주민센터 성한결 주무관, 마약사범 검거 기여로 구로경찰서장 표창

  • 기자명 이수용 기자
  • 입력 2024.03.20 07:26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7일 구로2동주민센터에서 소란 피운 마약사범 검거에 기여

▲ 구로2동주민센터 성한결 주무관, 마약사범 검거 기여로 구로경찰서장 표창
[국회일보] 구로2동주민센터의 성한결 주무관이 마약사범을 검거하는 데 기여해 19일 구로경찰서장으로부터 표창을 받았다.

지난 7일 구로2동 주민센터에 한 남성이 뛰어들어와 납치를 당할 것 같다며 횡설수설했다.

이를 본 성한결 주무관은 112에 즉시 신고하고 경찰이 출동하기 전 남성이 밖으로 나가자 곧바로 뒤따라 나갔다.

그러면서 남성의 인상착의와 이동 사항을 출동 중인 경찰에 알려주는 등 발빠른 대처로 남성을 검거하는 데 일조했다.

이상행동을 보인 남성은 중국 국적의 불법체류자로 마약 양성 반응이 나온 것으로 알려졌다.

성한결 주무관은 “주민들이 피해를 입을까봐 본능적으로 한 일이 마약사범을 잡는 큰일에 도움이 되다니 얼떨떨하다”며 “표창을 받게 돼 기쁘고 앞으로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