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락1동 기관·단체, 신설 경로당에 생활물품 전달

안락1동 기관·단체, 신설 경로당에 생활물품 전달

  • 기자명 오공인 기자
  • 입력 2024.03.20 11:59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냉장고 에어컨, TV, 쇼파, 가구 등 20종 5,479천원 상당 물품 후원

▲ 안락1동 기관·단체, 신설 경로당에 생활물품 전달
[국회일보] 부산 동래구 안락1동은 지난 2월 관내 기관 및 단체[좋은애인요양병원, 자유총연맹, 통장협의회, 방위협의회, 개인, 안락동새마을금고]에서 안락1동 신설경로당에 생활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에 참여한 기관 및 단체장들은 “안락1동 경로당이 신설되어 어르신들의 쉼터가 생겨 반가웠는데 생활물품이 부족하다는 소식을 듣고 큰 선물은 아니지만 필요한 물품을 후원하게 됐다”며“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편안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최미영 안락1동장은 “안락1동 신설 경로당 생활용품 전달은 지역사회와 주민이 자발적으로 복지 수요가 필요한 곳에 빠른 지원을 해 주셨다는 것이 더 값진 것 같다”며“경로당 어르신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세심하게 잘 살피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