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봉래2동, 민·관협력 재능기부 자원봉사 참여협약 체결

봉래2동, 민·관협력 재능기부 자원봉사 참여협약 체결

  • 기자명 오공인 기자
  • 입력 2024.03.20 15:56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봉래2동, 민·관협력 재능기부 자원봉사 참여협약 체결
[국회일보] 영도구 봉래2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3월 19일 동행정복지센터에서 재능기부 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2024년 주민참여예산사업으로 확정된‘홈케어 보금자리 지킴이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마련됐다.

자원봉사 활동을 적극 유도하기 위해 도배·장판, 싱크대, 욕실, 전등 교체 및 설치 등 집수리 재능기부에 관내 4개 업체의 자원봉사자 등 5명이 참석했다.

특히‘홈케어 보금자리 지킴이’사업은 매년 추진 중인‘하우스 닥터’사업과 함께 올 한 해 동안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위생적인 주거환경을 제공하고 다양한 주거복지 수요 욕구를 충족시켜 줄 것이다.

방수진 봉래2동장은“어려운 환경에도 불구하고 집수리사업에 재능기부 자원봉사자로 기꺼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번 사업 이후에도 지역사회를 위한 지속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며“지역사회의 문제를 민·관이 함께 해결하기 위해 적극 소통하고 협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