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상주시청소년수련관 2분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상주시청소년수련관 2분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기자명 김경이 기자
  • 입력 2024.03.22 07:20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상주시청사전경(사진=상주시)
[국회일보] 상주시청소년수련관은 4월 1일부터 5일까지 수련관 홈페이지를 통해 2024년 2분기 청소년 프로그램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우리 지역에서 청소년들의 건강하고 균형 있는 성장을 위해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청소년수련관 이용자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청소년을 대상으로 여러 가지 체험 활동을 운영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청소년 교양취미교실, 행복한 토요체험, 스마트한 컴퓨터 교실, 청소년 풋살교실등이 있으며 특강으로는 북아트 특강이 운영된다.

특히 이번 분기에는 청소년수련관내 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진행되는 퍼스널컬러 찾기, 감성아카데미, 시끌벅적 OPEN Day, 원데이클래스 과정이 신설되어 진행 예정이다.

안윤정 아이여성행복과장은 “쾌적하고 안전한 청소년수련관 내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우리 청소년들이 넓은 안목을 갖고 즐겁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으며수련관 지도자도 “앞으로 청소년의 생각이 실현되고 의견이 반영되는 청소년 중심의 활동 프로그램이 열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