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민락동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맛남의 광장’ 식사 제공

민락동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맛남의 광장’ 식사 제공

  • 기자명 오공인 기자
  • 입력 2024.03.22 09:50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저소득 취약계층에 무료 식사제공

▲ 부산_수영구청사전경(사진=수영구)
[국회일보] 부산광역시 수영구 민락동 행정복지센터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주관으로 관내 외식업체인 어방참숯장어구이에서 저소득 취약계층에 무료 식사제공을 했다고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매월 셋째주 수요일에 식사가 어려운 저소득 가정 어르신 20명을 초청해 영양 가득한 장어구이 식사를 대접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연말까지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평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활동을 위해 관심을 갖고 실천해오고 있는 밀레니엄 프라자 후원으로 진행된다.

임영아 민락동장은 “정성과 마음, 영양을 듬뿍 담은 한끼의 식사로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온기가 전해져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따듯하고 정이 넘치는 백산마을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