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24년 영양군 주민등록담당자 업무연찬회 개최

2024년 영양군 주민등록담당자 업무연찬회 개최

  • 기자명 김경이 기자
  • 입력 2024.03.22 11:37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4년 영양군 주민등록담당자 업무연찬회 개최
[국회일보] 영양군은 지난 21일 ‘2024년 주민등록담당자 업무연찬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영양군은 주민등록업무의 중요성에 따른 담당자의 업무능력 향상 및 신속·정확한 대국민 행정서비스를 위해 이번 연찬회를 개최했다.

6개 읍·면 주민등록담당자들이 참석한 이번 연찬회는 주민등록 및 개인정보 보호 등 업무추진에 따른 관련 법규 숙지뿐만 아니라, 업무추진 시 발생하는 민원사례 및 처리방법 등을 공유하고 의견을 나누는 자리로 마련됐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이번 연찬회를 통해 담당자들의 업무역량을 높여 민원행정의 내실을 다지는 동시에 담당자들간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길 바라며 앞으로도 군민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민원행정을 펼쳐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