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척시, 청소년수련시설 2024년 청소년 동아리 운영

삼척시, 청소년수련시설 2024년 청소년 동아리 운영

  • 기자명 국회일보
  • 입력 2024.03.25 08:28
  • 전체기사 422,81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0일부터 12월까지 삼척시 청소년수련시설 청소년 동아리 운영

▲ 삼척시청사전경(사진=삼척시)
[국회일보] 삼척시 청소년수련시설에서는 3월 20일부터 12월까지 2024년 청소년 동아리 활동을 운영한다.

청소년동아리는 건전한 지역 청소년 문화 활성화와 청소년의 다양한 특기 및 소질 계발, 인성·사회성을 길러주는 청소년 스스로 운영하는 자치 활동이다.

지역 내 거주하는 9세 이상 24세 이하 청소년 10명 내외로 동아리를 만들어 활동하게 되며 연간 동아리당 최대 112만 5천 원 상당의 활동비와 담당 청소년지도사가 배치되어 활동을 지원한다.

올해 청소년동아리는 문화예술, 사회참여, 진로 등 다양한 분야의 동아리가 선정됐다.

삼척시 청소년수련시설 관계자는 “동아리 지원을 통해 건전한 청소년 문화 창출에 기여하고 청소년들의 역량 강화로 특성화된 동아리를 육성하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