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횡성군청소년수련관, 24년 상반기 프로그램 운영 시작

횡성군청소년수련관, 24년 상반기 프로그램 운영 시작

  • 기자명 국회일보
  • 입력 2024.03.25 08:39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횡성군청사전경(사진=횡성군)
[국회일보] 횡성군청소년수련관은 지역 청소년에게 다양한 체험 활동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3월 25일부터 ‘2024년 상반기 청소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수련관은 3월 12일부터 14일까지 관내 초중고 학생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을 했으며 선정된 학생 470여명과 함께 ▲ 학생 서울문화 체험, ▲ 재밌는 영어, ▲ 골프 주말학교, ▲ 오월의 블라썸 베이킹, ▲ 5월의 플로리스트, ▲ 생활 속 도자기 체험 등 17개의 프로그램을 3월 25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작년에 새롭게 기획해 올해도 이어지는 ‘서울문화 체험’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국은행 화폐박물관과 명동 투어가, 고등학생을 대상으로는 익선동 투어 및 개화기 의상 체험으로 재구성되어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김홍석 관장은 “청소년수련관은 참여하는 학생들이 원하는 프로그램을 많이 개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청소년 참여의 폭을 넓힘과 동시에 신체적, 정신적 성장에 일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