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동훈, 오늘 여의도서 첫 출근길 인사…서울 4개 지역 지원사격

한동훈, 오늘 여의도서 첫 출근길 인사…서울 4개 지역 지원사격

  • 기자명 백남준 기자
  • 입력 2024.03.25 08:53
  • 수정 2024.03.25 09:05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이 충남 당진전통시장을 찾아 시민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공동취재) 2024.3.22/뉴스1 ⓒ News1 구윤성 기자
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이 충남 당진전통시장을 찾아 시민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공동취재)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겸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은 총선을 16일 앞둔 25일 서울 4개 지역구를 찾아 시민들과 만난다.

한 위원장은 이날 오전 8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역을 찾아 선거 체제 전환 후 첫 아침 출근길 인사를 할 예정이다. 이날 현장에는 김영주 영등포갑 후보, 박용찬 영등포을 후보가 동행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후 한 위원장은 성동구 행당동 왕십리역 광장 거리 인사를 통해 시민들과 만난 뒤 중구 신당동 떡볶이 타운에서 국민의힘 지지를 호소할 예정이다. 이 일정에는 윤희숙 중·성동갑 후보와 이혜훈 중·성동을 후보가 함께할 예정이다.

한 위원장은 이날 오후 강동구 암사시장, 천호동 로데오거리를 연달아 방문해 전주혜 강동갑 후보와 이재영 강동을 후보 지지를 호소한다.

이날 오전 성동구 왕십리역 광장 거리 인사 직전 한 위원장은 한양대 동문회관에서 현장 중앙선거대책회의를 열고 선거 대책을 논의할 예정이다.

총선을 보름여 남겨둔 가운데 한 위원장이 서울 지원에 나선 것은 최근 다수 여론조사에서 고전 중인 수도권 판세를 뒤집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한 위원장은 이번 주 텃밭 대구에서 박근혜 전 대통령을 예방하며 막판 지지 기반 다지기에도 나선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