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증평인삼 기능성화장품 뷰티브랜드‘순미한’프리미엄 선물세트 출시

증평인삼 기능성화장품 뷰티브랜드‘순미한’프리미엄 선물세트 출시

  • 기자명 김두희 기자
  • 입력 2024.03.25 09:44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증평인삼 기능성화장품 뷰티브랜드‘순미한’프리미엄 선물세트 출시
[국회일보] 충북 증평군은 화장품 제조업체 라파로페가 증평인삼을 원료로 한 기능성화장품 ‘순미한’제품 5종을 담은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라파로페는 지난해 군과 함께 증평인삼을 활용한 연구용역을 진행해 인삼의 사포닌, 폴리페놀이 주름 개선과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는 점을 착안, 증평인삼과 천연 추출물을 원료로 한 △순미한 진 미스트 세럼 △순미한 진 릴렉싱 크림을 개발했다.

이에 더해 △순미한 진 허니솝 △순미한 진 부스터 플루이드 △순미한 진 비타 파우더 워시를 자체 개발하며 프리미엄 뷰티케어 상품 5종을 담은 선물세트를 완성했다현재‘순미한’ 5종 선물세트는 라파로페 및 증평인삼문화센터 뷰앤휴 홍삼족욕카페에서 판매되고 있다.

황기철 대표는 “순미한 브랜드의 모든 제품은 증평인삼만을 넣어 피부 흡수를 높일 수 있는 최적의 기술을 적용했다”며 증평인삼수를 포함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재영 군수는 “증평인삼을 활용한 기능성화장품이 증평인삼의 가치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증평이 인삼의 고장이라는 점을 널리 알려 증평이 인삼문화 거점도시로 거듭나고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