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임실군, 2023년 암관리사업 우수기관 선정

임실군, 2023년 암관리사업 우수기관 선정

  • 기자명 국회일보
  • 입력 2024.03.25 12:24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툭별자치도 주관, 국가암관리사업 평가 우수기관상 수상

▲ 임실군, 2023년 암관리사업 우수기관 선정
[국회일보] 임실군이 지난 21일 전북대학교병원에서 열린 제17회 암 예방의 날 기념식에서 2023년 국가암관리사업 우수기관상을 수상했다.

군은 2023년 전북특별자치도 주관 암관리사업 평가를 통해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임실군 보건의료원은 암관리사업으로 암 검진 홍보를 위해 대상자에게 1:1 맞춤 안내 및 지속적인 모니터링으로 검진 독려 안내 문자를 발송하고 각 보건지소에 채변통을 비치하는 등 국가암검진 수검률 향상에 기여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심 민 군수는“암관리사업을 통해 암 예방 실천을 생활화할 수 있도록 인식개선 및 검진 홍보활동으로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