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주시, 경남 고성군과 ‘고향사랑기부금’ 교차 기부

공주시, 경남 고성군과 ‘고향사랑기부금’ 교차 기부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4.03.25 15:59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향사랑기부’ 교차 기부로 업무 교류 초석 다져

▲ 공주시, 경남 고성군과 ‘고향사랑기부금’ 교차 기부
[국회일보] 공주시는 최근 경남 고성군과 고향사랑기부금 교차 기부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고성군 농업기술과 직원 11명은 공주시 농업기술센터를 방문해 기술보급과 직원 11명과 서로의 지역 발전과 고향사랑 기부 활성화 응원을 위해 각 110만원씩 자발적으로 기부했다.

상호기부식 후 공주시는 지난해 안전농산물 기술보급 활성화 우수사례로 선정돼 최우수 기관상을 받은 농업환경연구관과 6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된 농업기계 임대사업소를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또한, 올해 중점사업인 딸기 육묘 기술 보급과 현장 컨설팅을 주도하는 스마트팜 시험교육장 등 우수 시설을 안내했다.

김희영 기술보급과장은 “고향사랑 교차 기부에 적극 참여해 준 공주시와 고성군 공무원께 깊이 감사드린다 이번 상호기부를 시작으로 양 지자체의 우수한 기술과 정보를 교류하는 뜻깊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