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영동 봄 초화 식재 및 환경정비 실시

수영동 봄 초화 식재 및 환경정비 실시

  • 기자명 오공인 기자
  • 입력 2024.03.26 08:40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산뜻한 봄을 맞이해 주민들과 함께 아름다운 수영동 거리 조성에 나서

▲ 수영동 봄 초화 식재 및 환경정비 실시
[국회일보] 부산광역시 수영구 수영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1일 새마을지도자 수영동협의회, 수영동 새마을부녀회, 새마을문고 수영동분회와 함께 봄 초화를 식재하고 주변 환경정비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새마을 회원들과 동 직원들은 수영동 행정복지센터 앞 운모 화분과 소화단 등 주민과 외부인의 통행이 많은 지역에 데이지, 봄팬지, 석죽 총 700본을 식재하고 주변 환경정비를 실시하는 등 아름답고 깨끗한 수영동 곰솔마을 만들기에 힘을 모았다.

박해원 수영동장은 “수영동의 아름다운 마을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해 주신 새마을 회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살기 좋은 수영동 곰솔마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