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산시, 건축사협회·측량협의회와 함께 효율적인 인허가 방안 논의

아산시, 건축사협회·측량협의회와 함께 효율적인 인허가 방안 논의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4.03.27 08:08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산시, 건축사협회·측량협의회와 함께 효율적인 인허가 방안 논의
[국회일보] 아산시는 지난 26일 인허가 행정 서비스 향상을 위해 지역 건축사협회와 측량협의회 임원, 관계 공무원 등 17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인허가 대행업체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서로 소통하고 신속하고 공정한 업무 처리로 시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인허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에서는 분야별 관련 법령 개정 사항과 그동안 실무에서 자주 보완이 이루어진 사항들에 대한 안내 및 설명이 이루어졌으며 질의·답변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인허가 서비스 제공을 위한 개선 방안을 공유했다.

​방효찬 도시개발국장은 “균형 있는 개발과 발전을 위해 주기적으로 간담회 자리를 마련해 신속하고 공정한 인허가 업무 처리 방안에 대해 민관이 함께 고민하고 해결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간담회에서는 아트밸리아산 제2회 아산온천 벚꽃축제 및 제63회성웅이순신축제 등 홍보자료를 배부하고 적극적인 홍보와 다양한 참여를 요청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