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당진시, 내나라 여행박람회 참가

당진시, 내나라 여행박람회 참가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4.03.27 08:15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수도권 지역 여행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

▲ 당진시, 내나라 여행박람회 참가
[국회일보] 당진시는 오는 28일~31일까지 서울시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되는‘2024 내나라 여행박람회’에 충남도와 함께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주관하며 200여 기관, 440부스 규모로 개최될 예정이며 시는 관광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특히 당진시 대표 관광지와 포토 스팟 등을 집중해서 홍보할 예정이다.

당진시 홍보관에서는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뽑기 이벤트 △당진시 전통주인 두견주 시음 행사 △신평 백련 맑은술 시음 행사 등 참여형 이벤트를 준비하고 당진 관광 홍보 기념품을 배부하며 당진을 알릴 예정이다.

당진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당진의 민속축제와 전통주 및 다양한 관광자원을 홍보해명품관광도시 이미지 구축에 힘쓰고 관광객 유치에도 총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