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용록 홍성군수, 100개 공약사업 순항 ‘이상무’

이용록 홍성군수, 100개 공약사업 순항 ‘이상무’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4.03.27 08:18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개 공약사업 중 54개 완료 및 지속추진, 46건 정상추진 중

▲ 이용록 홍성군수, 100개 공약사업 순항 ‘이상무’
[국회일보] 홍성군은 민선8기 공약이행률이 54%를 보이며 순항 중인 가운데, 26일 군청 대강당에서 2024년 상반기 민선8기 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이용록 홍성군수 주재 하에 부군수, 국장, 직속기관장, 부서장, 팀장 등 100여명이 군민과 약속한 공약에 대해 직접 평가하고 참된 민주주의를 실천하는 민선8기 공약이행평가단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민선8기 3년차이자 절반이 넘어가는 시점에서 군민과 약속한 공약이 얼마나 이행되었는지 검토하고 추진상황과 애로사항, 남은 2년간의 향후계획 등에 대해 공약담당 부서장으로부터 보고·청취했다.

또한 민선8기 공약이행평가단은 보고·청취 후 공약 추진과 관련해 궁금했던 내용에 대해 직접 질의하고 군민의 관점에서 가려웠던 부분을 시원하게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군은 2024년 3월 현재 5대 분야 100개 공약사업 중 ▲홍성군 스마트 어르신 놀이터 조성 ▲홍양저수지 유원지 진입로 개설 등 완료 및 지속추진 54건으로 54%의 공약이행률을 달성 중이며 나머지 46건에 대해서도 정상추진 중이라고 밝혔다.

이용록 홍성군수는 “군민과의 약속인 공약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전 부서가 모든 행정력을 집중해주길 바란다”며“군민의 대표로 참석해주신 민선8기 공약이행평가단분들께도 감사드리며 아낌없는 조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