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해 죽방렴 전국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개최

‘남해 죽방렴 전국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개최

  • 기자명 조수미 기자
  • 입력 2024.03.27 08:44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남해 죽방렴 전국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개최
[국회일보] 남해군은 ‘지족해협 죽방렴어업 세계중요농업유산 등재’를 염원하기 위해 오는 4월 20일 삼동면 지족어촌관광단지에서 ‘남해 죽방렴 전국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국의 초등학생 1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그림의 주제는 죽방렴, 바다사랑, 해양환경 등이다.

지난 25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남해군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고 있으며 현장에서도 추가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매직벌룬쇼, 죽방렴 키트 만들기 등 체험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남해군 관계자는 “이번 그림그리기 대회를 통해 자라나는 어린이들이 우리 지역의 소중한 유산인 죽방렴어업에 대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