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진군, ‘지방세 모범납세자’ 수여식 가져

강진군, ‘지방세 모범납세자’ 수여식 가져

  • 기자명 국회일보
  • 입력 2024.03.27 09:34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팜영농법인, 이창복 대표 선정

▲ 강진군, ‘지방세 모범납세자’ 수여식 가져
[국회일보] 강진군은 지방세를 성실히 납부해 전라남도로부터 ‘2024년 모범납세자’로 선정된 법인과 개인에 대한 모범납세자 증명서 수여식을 갖고 지방세 성실납세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했다.

올해 모범납세자는 최근 3년간 지방세 체납 사실이 없고 연간 지방세를 법인은 2천만원 개인은 2백만원 이상을 납부 기한내 전액 납부한 자를 대상으로 선정됐다.

2024년 강진군 지방세 모범납세자로는 법인에 아트팜영농법인, 개인에 이창복 대표가 선정됐다.

모범납세자에게는 모범납세자 증서 교부와 세무조사 3년간 유예, 도내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면제 등의 편의가 제공된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경기침체 등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지방세를 성실히 납부해 준 군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성실 납세자가 우대받는 건전한 납세 분위기를 조성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