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진군, 공무원과 함께 ‘찾아라 병영보물’ 소통데이 열어

강진군, 공무원과 함께 ‘찾아라 병영보물’ 소통데이 열어

  • 기자명 국회일보
  • 입력 2024.03.27 09:35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병영성 축제장에서 직원들과 화합 소통의 의미 되새겨

▲ 강진군, 공무원과 함께 ‘찾아라 병영보물’ 소통데이 열어
[국회일보] 강진군이 26일 강진군 병영면 일원에서 직원들과 편안하고 자유롭게 병영면 문화를 향유하는 소통데이를 가졌다.

강진군은 획일적인 조직 문화와 회의 방식을 시대적 변화에 맞춰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이슈가 있는 현장에서 ‘소통데이’를 추진하고 있다.

제27회 전라병영성 축제를 앞두고 진행된 소통데이는 강진군 공무원 70여명이 참여했으며 ‘찾아라 병영보물’을 주제로 축제장과 병영면의 숨은 명소를 찾아 병영면을 이해하고 이에 대한 영상 촬영을 통해 홍보와 소통과 기회를 가졌다.

특히 소통데이는 병영면의 특징을 ‘맛보고 싶은 병영’, ‘살고 싶은 병영’ 등 다섯 가지 주제로 정하고 각각의 주제에 맞춰 영상을 촬영한 후 편집해 유튜브 등에 홍보할 예정이다.

강진군은 앞으로도 문화와 이슈가 있는 현장에서 직원들과 함께 소통데이를 추진할 예정이다.

이번 소통데이에 참석한 직원들은 “전라병영성 축제와 병영면을 이해하는 좋은 기회였다.

앞으로도 이런 기회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입을 모았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변화된 시대에 맞춰 직원들과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해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부드럽고 활기찬 조직 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