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증평군, 안전한 등하굣길 함께 만들어요

증평군, 안전한 등하굣길 함께 만들어요

  • 기자명 김두희 기자
  • 입력 2024.03.27 09:44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증평군, 안전한 등하굣길 함께 만들어요
[국회일보] 충북 증평군이 개학기를 맞아 27일 증평초등학교 앞에서 교통안전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새 학기가 시작되고 학교 앞 통학 차량이 늘어남에 따라 등하교 시간대 학생들의 교통사고 방지를 위해 마련됐다.

군과 괴산증평교육지원청, 괴산경찰서 모범운전자회 등 유관기관이 합동으로 추진하는 이번 캠페인에는 이재영 군수와 손희순 교육장을 비롯한 관계자 50여명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이른 아침부터 등교하는 학생과 학교 앞을 통행하는 운전자를 대상으로 학교 앞 교통법규 준수 생활화를 집중적으로 홍보했다.

이재영 군수는 “이번 캠페인이 군민들에게 올바른 교통안전 인식을 심어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어린이보호구역 개선사업, 불법주정차 단속 등으로 안전한 등하굣길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