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양군, 2024 내 나라 여행박람회 참가

청양군, 2024 내 나라 여행박람회 참가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4.03.27 09:58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양군청전경(사진=청양군)
[국회일보] 청양군이 28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되는 ‘2024 내 나라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관광홍보관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내 나라 여행박람회는 문화체육관광부 주최로 2004년부터 개최돼 온 국내 최대 규모의 여행 전문 박람회이며 올해는 전국 200개 기관의 440여 부스가 대한민국 곳곳에 숨어있는 관광 콘텐츠를 현장에서 생생하게 소개하면서 정보교류의 장을 제공한다.

군은 봄철 관광명소를 비롯해 대표 축제인 제25회 청양고추·구기자 문화축제, 청양투어패스, 하반기 개장 예정인 칠갑호 관광지 등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관광 캐릭터 ‘청양이’가 참여하는 행진과 사진 촬영 시간, 선착순 뽑기 행사 등 다양한 방식으로 청양의 매력을 홍보할 예정이다.

특히 선착순 뽑기 행사에서는 귀여운 청양이 디자인을 활용한 기념품과 청양 특산물을 이용한 제품을 상품으로 증정하면서 방문객 참여도를 높일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올해도 청양을 전국에 홍보하는 기회가 와서 기쁘다”며 “많은 분이 우리 부스를 방문해 청양의 다양한 매력을 알고 특별한 여행지로 기억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