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과천시, 상자 텃밭 나눔 행사 진행

과천시, 상자 텃밭 나눔 행사 진행

  • 기자명 조수미 기자
  • 입력 2024.03.27 11:57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종과 배양토 등으로 구성되어 손쉽게 식물 재배

▲ 과천시, 상자 텃밭 나눔 행사 진행
[국회일보] 과천시는 올해도 상자 텃밭 나눔 행사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과천시 상자텃밭은 상추와 치커리 모종과 배양토, 텃밭용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누구나 가정에서 손쉽게 식물을 재배할 수 있다.

상자 텃밭 신청 기간은 4월 1일부터 11일까지이며 시는 신청자 중 5백 명을 추첨해 상자텃밭을 제공한다.

추첨으로 선정된 시민은 1만원의 자부담금을 내고 수령할 수 있다.

수령 기간은 4월 29일에서 5월 3일까지이며 수령 시 1시간 가량 재배 및 관리 방법 등에 대한 교육이 진행된다.

상자 텃밭은 시청 누리집에 있는 공고문과 포스터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온라인 폼을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시청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과천시 관계자는 “상자텃밭에서 모종을 키우면서 소소한 재미와 생활의 활력을 느끼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