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장흥군, 고향사랑기부제 유튜브 영상 공모전 개최

장흥군, 고향사랑기부제 유튜브 영상 공모전 개최

  • 기자명 국회일보
  • 입력 2024.03.27 13:45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일 ~ 5월 15일 접수, 개인·팀 참여 가능

▲ 장흥군, 고향사랑기부제 유튜브 영상 공모전 개최
[국회일보] 장흥군이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및 활성화를 위해 유튜브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접수기간은 4월 1일부터 5월 15일까지며 개인과 팀 모두 접수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은 장흥군 고향사랑기부제를 홍보할 수 있는 독창적인 주제로 참여할 수 있다.

제출된 작품은 1차 심사로 내부 자체 평가를 거쳐 외부전문가의 2차 심사를 통해 우수작품을 선정한다.

시상은 최우수 1편 100만원, 우수 2편 각 50만원, 장려 3명 각 30만원으로 총 6편, 290만원의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장흥군청 홈페이지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우수작품은 향후 군 홈페이지 및 SNS 등을 통해 홍보 영상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김성 장흥군수는 “고향사랑기부제는 지역 경제 활성화와 지역 인구소멸 위기 대응에 큰 힘이 된다 고향사랑기부제의 의미를 잘 살려 유튜브 영상 공모전에 많은 분들의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