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충청남도교육청유아교육원 북부체험교육원, 아산교육지원청과 함께 미래를 열어가는 북부체험교육원

충청남도교육청유아교육원 북부체험교육원, 아산교육지원청과 함께 미래를 열어가는 북부체험교육원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4.03.27 14:30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충청남도교육청유아교육원 북부체험교육원, 아산교육지원청과 함께 미래를 열어가는 북부체험교육원
[국회일보] 충청남도교육청유아교육원 북부체험교육원은 3월 27일 아산교육지원청 박서우 교육장, 업무 담당자와 함께 교육원 시설을 참관하며 2024 주요 업무에 대해 협의했다.

북부체험교육원에서 추진 중인 ▲유아안전체험교육 운영 ▲찾아가는 안전문화예술체험 운영 ▲어울림안전체험교육 운영 ▲토요가족안전체험 운영 ▲안전교육 직무연수 ▲실외안전체험장 구축 등을 협의한 후, 교육협력을 바탕으로 함께 해결해 나갈 수 있는 발전방안에 대해 토론했다.

박서우 교육장은 “충남에서 유아 발달에 적합한 안전체험교육 기관이 운영되고 있음을 기쁘게 생각하며 교육지원청은 미래 사회를 주도할 유아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주형 원장은 “아산교육지원청과 함께 소통하고 협업해 교육공동체의 안전의식 함양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안전한 체험환경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