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천안시, 2024년 2차 양성평등위원회 회의 개최

천안시, 2024년 2차 양성평등위원회 회의 개최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4.03.28 10:18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앙성평등 시행계획과 양성평등기금 지원대상 사업 선정 및 지원액 심의

▲ 천안시, 2024년 2차 양성평등위원회 회의 개최
[국회일보] 천안시는 지난 27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양성평등위원회 2차 회의를개최했다.

천안시 양성평등위원회는 ‘2024년 천안시 양성평등정책 시행계획’과양성평등기금 지원대상 사업 선정 및 지원액을 심의·의결확정했다.

이날 위원회는 5개 단체가 신청한 양성평등지원사업을 심의한 결과‘성평등으로 풀어내는 부모교육’, ‘함께하기에 행복하다’, ‘취약계층주거환경개선위한정리수납전문가양성교육’등총3개사업을선정했다.

김석필 부시장은 “모든 분야에서 양성평등이 이뤄 지도록 매년양성평등정책 시행계획을 수립하고 있다”며 “취약분야 관리 강화를 통해시민들이 양성이 평등한 도시임을 크게 체감할 수 있도록 천안시가 최선의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