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예산군, 2023년 지방하천 재해복구사업 신속 추진

예산군, 2023년 지방하천 재해복구사업 신속 추진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4.03.28 10:27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차 재해피해예방 및 주민 영농애로 생활 불편 해소 등 기대

▲ 예산군청전경(사진=예산군)
[국회일보] 예산군은 지난 2023년 집중호우에 따른 지방하천 재해복구사업을 통해 2차 피해예방과 하천유지관리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군은 조속한 복구를 위해 지난 2023년 7월 집중호우 이후 피해지역에 대한 피해조사 및 응급복구를 시행한 바 있다.

이번 지방하천 재해복구사업은 덕산면 등 관내 호우 피해 사업지 4개소를 대상으로총사업비 3억4655만원을 투입해 지난해 12월 설계를 시작해 올해 3월 착공했다.

군은 6월 우기전 완공을 목표로 신속히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재해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예방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며 “앞으로도 군민 여러분의 일상 속 편의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