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평동 도시재생 활성화를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원평동 도시재생 활성화를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 기자명 국회일보
  • 입력 2024.03.28 10:58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원평동 도시재생 활성화를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국회일보] 평택시 원평동 도시재생 주민협의체, 원평청소년문화의집, 청년단체 툴, 주식회사 라운드달 등은 지난 26일 원평지역 활성화를 위한 경기도형 도시재생사업 공모 선정 및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이소윤 원평동 도시재생 주민협의체 회장, 이은주 원평청소년문화의집 관장, 이태균 툴 대표, 최원석 주식회사 라운드달 대표 및 평택시 스마트도시과 관계자 등 11명이 참석했으며 △노후주거환경 개선 △지역 내 문화행사 프로그램 운영 등 지역사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상호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평택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마련된 협력 구조를 활용해 주민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원활한 도시재생사업 추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