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디야커피 동두천중앙역점, 행복이음나눔가게에 동참하며 선행활동 펼쳐

이디야커피 동두천중앙역점, 행복이음나눔가게에 동참하며 선행활동 펼쳐

  • 기자명 국회일보
  • 입력 2024.03.28 11:06
  • 전체기사 422,81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디야커피 동두천중앙역점, 행복이음나눔가게에 동참하며 선행활동 펼쳐
[국회일보] 동두천시 중앙동 행정복지센터는 최근 이디야커피 동두천중앙역점이 행복이음나눔가게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 동두천중앙역점은 2023년 5월부터 현재까지 관내에 있는 복지사각지대 가구와 저소득 독거노인 가구를 위해 계란 50판을 매달 꾸준히 기탁하며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해 오고 있다.

강명관 이디야커피 동두천중앙역점 대표는“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분들에게 나눔 활동을 실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따뜻하고 살기 좋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태화 중앙동장은 “항상 나눔으로 지역 사회에 훈훈함을 전파해 주시는 강명관 대표님에게 감사드린다”며 “이 따뜻한 동행이 오랫동안 유지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