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장수몰, 고객응대 마케팅 교육으로 판매 확대 노력

장수몰, 고객응대 마케팅 교육으로 판매 확대 노력

  • 기자명 국회일보
  • 입력 2024.03.28 11:10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장수군청사전경(사진=장수군)
[국회일보] 장수군 농특산물 직영 온라인 쇼핑몰 ‘장수몰’은 28일 한누리전당에서 장수몰 입점 업체 및 농가 50여명을 대상으로 고객응대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김만용 강사가 농가소득 증대와 판매 활성화를 위한 고객 응대 방법, 상품개발, 홍보 컨텐츠 발굴 등 온라인 마케팅 노하우를 전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 군에서는 △ 장수몰 모바일형 리뉴얼 고도화 △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결제 도입으로 소비자 편의 제공 △ 신규 입점 품목의 지속적 발굴로 새롭게 변화하는 장수몰의 청사진을 제시하기도 했다.

조장호 농산유통과장은 “이번 마케팅 교육을 통해 장수몰이 더 고도로 브랜드화되고 입점 농가들의 소득증대를 기여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장수몰’은 지난해 전년 대비 84% 증가한 4억 2천만원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올해는 매출 10억 달성을 목표로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해 농가 소득에 기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